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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시간을 놓쳐서 상담을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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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얼굴이 보여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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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상담 예약 변경이나 취소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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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상담에 준비할게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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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상담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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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상담을 꼭 해야하나요?
"마이퍼즐은 식약처로부터 '개인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소분, 배송 서비스'로 규제특례 승인을 받은 서비스입니다. 가이드라인상 소분 구매는 최초 상담(대면이나 화상) 1회가 필수입니다. 이에 마이퍼즐 한 팩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전문가와 화상상담이 필수로 진행됩니다.
화상상담이 불가하거나 어려우신 분들은 대면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 대면상담 예약은 고객센터(1833-8781)를 통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이퍼즐 매장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42 11층 마이퍼즐
구독/결제
한 병, 한 팩 구매 어떻게 다른가요?
마이퍼즐은 추천받은 영양제를 병(30일분), 팩(1일 1팩, 30일분)으로 선택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간편한 섭취를 원하는 구독자라면 전문가 상담을 통해 제공되는 한 팩(30일 분) 구매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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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구독과 일반구매는 어떻게 다른가요?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매월(30일 기준) 정기적으로 맞춤 건강기능식품이 무료 배송됩니다. 무료 배송 이외에도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은 이벤트 페이지 구독자혜택을 참고해주세요.
일반구매는 일회성 구매의 개념으로, 정기구독의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구독/결제
주문을 취소하면 자동으로 해지되나요?
구독 제품 주문을 취소하더라도, 자동으로 구독 해지가 되지 않습니다.
구독 해지는 '마이퍼즐 웹사이트, 퍼즐 모바일 앱 > 정기구독 관리 > 구독해지'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서비스
추천 받은 제품만 구매할 수 있나요?
건강 설문, 전문가 상담을 통해 추천받은 제품을 그대로 섭취하는 것도 추천드리지만, 원하는 제품을 추가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미 구독을 하고 있으면 제품을 추가로 구매할 수 없나요?
하나의 계정으로 제한 없이 여러 개의 정기구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팩 서비스는 전문가 건강상담이 필요하여 한 계정 당 1건의 구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마이퍼즐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마이퍼즐은 개인 맞춤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입니다.
전문가가 설계한 건강설문을 통해 개인 맞춤 영양성분을 추천받고, 매달 배송 받아보세요.
1.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설문을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내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추천받으세요.
3. 병이나 팩 중 원하는 구매 방식을 선택해 구매해주세요.
4. 30일마다 개인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배송받으세요.
5. 마이퍼즐 섭취 관리를 통해 매일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서비스
건강 설문은 꼭 해야하나요?
마이퍼즐은 의사, 약사, 영양학 박사 등으로 구성된 자문단과 건강설문을 설계했습니다. 건강설문을 진행하면 더욱 정확한 건강 체크와 영양성분 추천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영양 상담이 가능합니다.
한 팩 서비스 이용 시 건강설문이 필수로 진행됩니다.
서비스
구독 중에도 건강 설문을 할 수 있나요?
구독 중에도 '마이퍼즐 웹사이트, 퍼즐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건강 설문 관리'에서 건강 설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건강기능 식품은 최소 3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해야 변화를 체감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 설문을 통해 새로운 영양 성분을 추천받길 원하신다면, 3개월에서 6개월 이상 꾸준하게 마이퍼즐을 섭취한 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서비스
섭취 기록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알람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섭취기록은 매일 건강기능식품을 잊지 않고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입니다. 구독 회원이면 누구나 마이퍼즐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섭취 알람을 설정하면 예약된 시간에 알람이 갑니다.
섭취 알람 설정은 앱 전용 서비스로 '마이퍼즐 앱 > 마이페이지 > 섭취 알람 설정'에서 원하는 시간으로 맞출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 알람이 울리면 섭취를 기록해주세요.
섭취 기록은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섭취 기록'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꾸준하고 건강한 습관을 응원하기 위해 섭취 기록 시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서비스
리뷰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구독 회원이라면 누구나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구매확정 후, 리뷰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서비스, 제품 관련 상담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퍼즐은 이용 문의, 제품 등의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해 [고객센터]와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퍼즐 고객센터]
1833-8781 /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30
[마이퍼즐 1:1문의]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의
[마이퍼즐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에 '마이퍼즐' 검색
서비스
가족, 친구에게도 마이퍼즐을 선물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마이퍼즐을 소중한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서비스
초대 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가족, 지인에게 초대 코드를 알려주고 할인받고 싶다면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친구 초대'를 눌러 초대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해 주세요.
초대한 친구가 구독 고객이 되고, 첫 구독이 구매 확정되면 초대하신 분께 즉시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가족, 지인에게 전달받은 초대 코드를 사용해 할인받고 싶다면
회원 가입 시, 공유 받은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적립금 쿠폰 관리'에서 친구 초대로 적립된 3,000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마이퍼즐 한 팩에 여러 개의 식품이 있는데 한번에 먹어도 괜찮을까요?
마이퍼즐은 한 팩에 최대 7가지 성분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침에 따른 제한이며 마이퍼즐 로직으로 중복된 성분이 없도록 구성하였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혹시 양이 많다고 생각하실 경우 시차를 두고 드셔도 괜찮습니다.
제품
지금 먹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있는데 마이퍼즐과 함께 먹어도 괜찮을까요?
고객님께서 기존에 드시고 있던 건강기능식품 중 성분이 마이퍼즐과 중복된다면 중복되는 영양성분은 제외하고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성분 중복 체크를 위해서는 상담이 필요하니 1:1문의나 카카오톡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전문 상담사가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제품
치료를 목적으로 복용중인 약(당뇨, 고혈압 등)과 마이퍼즐을 같이 먹어도 괜찮을까요?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마이퍼즐)을 함께 섭취할 경우,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마이퍼즐)의 상호작용으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모두의 기대 효과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먹는 것보다는 담당 주치의와 반드시 상담하신 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마이퍼즐의 영양성분들이 질환(당뇨, 고혈압, 암 등) 치료에 효과가 있을까요?
마이퍼즐은 질환의 치료를 위한 의약품(치료제)이 아니며,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따라서 질환을 앓고 있는 고객님의 경우, 반드시 주치의(전문의)와 상담하시어 알맞은 처방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품
추천받아서 구매했는데 받고 보니 많은것 같아요, 골라서 먹어도 될까요?
고객님께서 원하는 식품만 골라서 드셔도 상관없으나, 마이퍼즐은 고객님께서 진행하신 건강설문 및 전문가 건강상담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필요한 영양성분들로 구성한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므로 함께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영양성분 구성의 변경을 원하시면 새로운 건강설문을 통해 영양성분을 재추천 받으시고, 전문가 건강상담을 통해 새로운 구성의 한 팩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마이퍼즐 제품을 장기간 먹어도 괜찮을까요?
건강기능식품(마이퍼즐)은 치료의 목적이 아닌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따라서, 3개월 이상 꾸준히 드시는것이 좋으나, 만약 장기간 드시면서 평소와 다른 증상(소화불량, 두통, 어지러움증 등)이 나타날 경우, 건강기능식품(마이퍼즐)의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상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마이퍼즐을 며칠 먹고 나서 매스꺼운 느낌이 있습니다. 계속 먹어도 괜찮을까요?
식사하지 않고 드시거나 과음 후, 섭취하실 경우 속이 매스꺼울 수 있습니다.
만약 이와 같은 이유 없이 매스꺼운 느낌이 지속된다면 건강기능식품(마이퍼즐)의 섭취를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어제 저녁 과음을 했습니다. 오늘 마이퍼즐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비타민B군과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간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코엔자임Q10 등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은 알코올 분해를 돕습니다. 따라서, 과음을 하셨어도 매스꺼움, 구토 등의 증세가 없으시다면 드셔도 상관 없으나, 만약 매스꺼움과 구토 증세가 있다면 증세가 사라진 이 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식사를 거른 상태에서 마이퍼즐을 먹어도 되나요?
마이퍼즐을 구성하는 영양성분 대부분은 공복 시 섭취하는 것보다 식사하신 후 드시는 것이 영양성분의 흡수와 효율에 더 좋습니다.
마이퍼즐은 고객님의 평소 식습관을 고려한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식품이며, 식사를 거르고 마이퍼즐만 섭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규칙적인 식습관과 함께 마이퍼즐을 섭취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제품
현재 임신중/수유 중 입니다. 마이퍼즐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임신 및 수유부는 어느 때보다 영양성분에 대한 부작용 및 민감도가 높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건강기능식품(마이퍼즐)을 섭취할 경우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신 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
마이퍼즐에 포함되는 영양성분에 대해 알고 싶어요.
마이퍼즐의 전 제품 정보는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마이퍼즐을 구독하고 계신 고객님의 경우 제품 케이스에서도 자세한 성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
어린이도 마이퍼즐을 먹을 수 있나요?
마이퍼즐은 성인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은 현재 뉴트리원 쇼핑몰(www.nutrione.co.kr)에서 어린이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종합비타민&미네랄 츄어블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과다 섭취하면 안되는 건강기능식품이 있는지 궁굼해요.
모든 건강기능식품은 과다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질환이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주치의와 상의하신 후 드시는 것을 권장 드리며, 만약 드시면서 소화불량이나 메스꺼움, 두통 등의 증상이 지속된다면 섭취를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몸은 건강기능식품을 과다 섭취하더라도 체내에서 필요하지 않은 여분의 양은 소변을 통해서 배출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지용성 비타민 및 일부 영양성분의 경우 체내에 쌓여 과잉증 및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를 해독하는 장기인 간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과다 섭취는 지양해야 합니다.
제품
제품이 저에게 맞지 않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하나요?
원하실 때 언제든 설문을 다시 진행하시고 구독 제품 변경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구독 중 제품을 변경하시면 다음 구독 회차부터 적용됩니다.
다만 한 팩 서비스를 이용하셨을 경우, 영양성분이 추가되면 규제 지침상 전문가 상담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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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는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ID로 등록된 이메일 주소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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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회원가입으로 진행한 경우,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로그인 >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SNS 간편가입을 진행한 경우, 가입하신 SNS를 통해 찾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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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회원탈퇴'를 눌러주세요.
단, 완료되지 않은 주문 혹은 클레임이 있는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회원 탈퇴 후 30일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혹시 이용 중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면 마이퍼즐 고객센터(1833-8781)로 알려주세요.
최선을 다해 개선하겠습니다.
회원관리
적립금에 대해 궁금해요.
섭취 기록, 후기 작성,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일정 금액의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앱 > 마이페이지 > 적립금 쿠폰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적립금은 다음 해 12월 31일 일괄 소멸되며, 소멸 예정일 90일 전 안내해 드립니다.
[적립금 혜택]
- 일일 섭취 기록: 100원
- 연속 섭취 기록 미션 달성: 연속 섭취 일에 따라 최대 3,000원 추가 지급(10일 500원, 20일 1,000원, 30일 1,500원)
- 친구 초대: 친구 초대 시, 각각 3,000원
- 카카오톡 채널 추가: 1,000원
- 후기 작성: 텍스트 후기 500원, 텍스트+포토 후기 1,000원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특별혜택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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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은 얼마까지, 어떻게 쓸 수 있나요?
적립금은 정기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한도는 매달 결제되는 금액이며, 구매 금액 전액을 적립금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적립금 쿠폰 관리'에서 '정기 결제 시, 적립금 우선 차감'을 ON으로 설정하시면, 결제일에 보유한 적립금만큼 차감 후 잔여 금액만 결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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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주문 서비스는 준비중입니다.
현재 마이퍼즐은 가입 회원만 구매가 가능하며, 비회원은 주문 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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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구독하고 있는 제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구독 중 제품을 변경하길 원하시면, 건강 설문을 새로 진행해 주세요.
이전의 설문으로 다른 제품을 추천받은 적이 있다면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건강 설문 관리'에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건강기능식품은 3개월에서 6개월 이상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님의 건강 설문을 토대로 맞춤 설계한 퍼즐 제품을 3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한 후, 새로운 건강 설문을 진행하시기를 추천드려요.
한 팩 서비스 구독자의 경우, 영양성분이 추가되면 규제 지침상 전문가 상담이 필요합니다. 화상상담을 통해 제품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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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퍼즐 웹사이트, 마이퍼즐 모바일 앱 > 정기구독 관리 > 구독해지'를 통해 정기 구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구독 중 불편한 점이 있으셨다면 퍼즐 고객센터(1833-8781)나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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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의 경우 정기결제 금액 변경(제품 변경 등의 경우로 발생)이 불가합니다. 네이버페이 정기결제 후 제품을 변경하시길 원한다면 결제수단도 함께 변경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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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결제는 첫 결제일을 기준으로 30일 간격으로 진행됩니다.
결제 예정일 오전 9시 30분에서 10시 사이에 자동 결제되니 확인해주세요.
결제 예정일 2일 전, 카카오톡 알림 및 SMS를 통해 결제 예정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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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 > 결제일 관리'를 통해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일은 변경 신청일 기준으로 최대 90일까지 연기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결제 예정 주문 건에 대해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된 결제일로 다음 회차부터 자동 결제가 진행됩니다.
단, 결제일 당일 오전 8시~11시 사이에는 결제일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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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에 실패했을 경우, 결제일 오후 3시에 한 번 더 결제를 시도합니다.
당일 오전 9시와 오후 3시 모두 실패하게 되면 7일간(결제일 포함) 매일 오전 10시에 재결제가 시도됩니다.
즉시 결제 혹은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관리'에서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남아있으신가요?
결제일을 변경하시면 변경한 결제일부터 다음 회차 정기구독이 이어집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뤄지지 않으면 구독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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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구독 해지 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구독 기간 동안 적용되는 무료 배송 등의 부가적인 혜택은 사라집니다.
혹시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남아있으신가요?
'마이퍼즐 웹사이트, 모바일 앱 > 마이페이지 > 정기구독 관리'에서 다음 정기 결제일을 미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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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된 제품이 마이퍼즐 물류센터에 입고되면 마이퍼즐 담당자가 검수를 진행합니다.
이후 반품 사유에 해당하면 즉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단, 결제 수단에 따라 3~5일 정도의 처리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반품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환불 처리에 문제가 생겼다면 마이퍼즐 고객센터(1833-8781)로 연락해주세요.
교환/반품
주문을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결제 완료' 시에만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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